1. 신청대상
(1) 신청대상 : 2025학년도 1학기 미래지식교육원 소속 재학생/신입생
① 현입주생 및 신규입주생 모두 포함하여 일괄 신청 (휴학생, 휴학예정자, 미졸업 및 졸업연기자 제외)
② 직전학기 벌점합계가 15점(6개월 거주자) 및 10점(학기중 거주자)을 초과한 관생은 2025년 1학기 입사신청 불가
(2) 우선 선발기준
① 다과목 수강생
② 거리
③ 신입생
④ 성적(재학생만 해당)
2. 기숙사 신청 정원 (※ 2인실 기준)
(1) 협의 인원 : 40명 (남 20 / 여 20)
(2) 유의사항
① 위의 인원을 참고하시어 2025년 1학기 입사 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.
② 추천된 학생들에게 중도퇴사는 위약사항임을 명확히 안내 요망.
③ 중도퇴사가 발생할 경우 퇴사인원의 1배수, 징계퇴사가 발생할 경우, 퇴사인원의 5배수로 다음학기 신청정원이 하향 배정됨을 유의하시어 기숙사생 신청에 신중을 기해 주시기를 당부함
5. 신청자 명단 제출안내
(1) 신청명단 및 증명사진 제출기한 : ~ 각 전공별 상이(본인 전공 사무실로 문의할 것) (K뷰티산업융합학과 2025년 1월 17일 오전 11시까지 마감)
2. 신청양식을 따라 쿨하우스로 공문 제출 및 명단 제출기한을 반드시 지켜주시기 바랍니다.
(2) 신청명단
① 신청양식의 “유의사항”을 참조하여 정확히 작성
. ② 룸메이트 배정과 관련한 학생들의 문의 및 항의가 많이 발생하므로, 신청명단 제출 시 희망룸메이 트 기재 요망 (입사 신청 현황에 따라서 미반영 될 수 있음) 6. 기숙사비 및 식비 입금 안내
(1) 비용 신청 및 입금 기간 : 2025. 01. 31(금) 16:00 ~ 02. 05(수) 23:00
(2) 기숙사비 비용 신청 및 입금방법 : 쿨하우스 홈페이지 접속 (http://kulhouse.konkuk.ac.kr) → 쿨하우스 입사지원의 '2.합격조회' 클릭 → 학번(수험번호), 생년월일 입력 → 비용신청 → 서약서 동의 → 개인정보 입력(증명사진 업로드 필수) → 기숙사비 결제수단 선택(가상계좌 및 카드결제)
① 가상계좌 선택 → 고지서 출력(인쇄 클릭) → 개별 지정(가상)계좌로 입금
② 카드결제 선택 → 결제창 팝업(삼성카드만 결제 가능) → 영수증 출력 ※ 해당기간 안에 입금 완료되어야만 최종 합격 처리되므로 입금일 엄수.
(3) 선택식 신청 및 입금방법 : 쿨하우스 홈페이지 접속 (http://kulhouse.konkuk.ac.kr) → 쿨하우스 입사지원의 '3.식사신청' 클릭 → 학번(수험번호), 생년월일 입력 → 선택식 1/2/3/4 중 원하는 유형 선택 → 식비 납부 영수증 출력(‘인쇄’ 클릭) → 개별 지정(가상)계좌로 입금
(4) 퇴사에 따른 환불 관련
① 입주시작일 이전 : 기숙사비 및 급식비 전액 환불
② 입주시작일 부터 : 기숙사 중도퇴사 환불규정 적용 (※ 미입주 포기자 포함)
③ 중도퇴사 : 입주기간 중 기숙사를 퇴사하는 경우 - 남은 일수의 기숙사비에서 위약금을 제외하고 환불 처리
④ 만기퇴사 : ‘입주기간 종료일’부터 기산하여 기숙사 잔여일수가 3주 이하인 경우 - 기숙사비 및 급식비 잔여금 미환불 처리
⑤ 무단퇴사 : 퇴사신청 및 시설비품점검 등의 퇴사절차 없이 임의 퇴사한 경우 - 기숙사비 및 보증금 미환불 처리
(5) 보증금 반환
① 보증금 납부 : 매 모집시기마다 신청 및 합격자에 한하여 납부
② 보증금 반환 : 해당 모집구분(학기중, 6개월, 방학중) 입주 종료일 이후에 환불절차에 의해 환불 ※ 단, 계좌번호 오류 시 보증금 반환이 지연될 수 있음.
(6) 보증금 반환 및 기숙사비 환불은 국내은행의 본인명의 계좌로 반환됨